아직도 월정액 지를지 말지 고민이네 ㅋㅋㅋㅋㅋ
그리고 생각해보니 특별의뢰 확업해도 마지막 단계까지 못뚫는데 행동력 꼬라박는게 맞을까 그냥 장비 강화용으로 캐러 다녀야하나 싶기도 하고..
아직도 월정액 지를지 말지 고민이네 ㅋㅋㅋㅋㅋ
그리고 생각해보니 특별의뢰 확업해도 마지막 단계까지 못뚫는데 행동력 꼬라박는게 맞을까 그냥 장비 강화용으로 캐러 다녀야하나 싶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