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이거 선택권 뭐묵??? 아비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7 작성일 2024-02-27 04:13:08 https://arca.live/b/outerplane/99977261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동탄아스테 2024-02-27 04:29:00 존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러지 말아다오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7 65 0 님들 비틱규정좀 지켜주셈 [3] 색인 2024.02.27 128 0 일단 에테르는 데미뽑에 다 박아야겠따 [4] 아니근데 2024.02.27 119 0 데미들 모션만 다 해금해두고 싶어서 5성튀하는데 [8] ㅇㅇ 2024.02.27 156 0 드칸 마음에 드는 표정 [1] 색인 2024.02.27 119 0 유동 사례 막나오쥬? [6]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18 0 아메 타마라 결국 안나왔네.. [8] ㅊㄹㄷ 2024.02.27 127 0 1주일차 뉴비 데미 4성못만들면 접을거임 [2] 요쉐키랍요 2024.02.27 123 0 근데 이겜 이벤트 주기가 있는건가 [7] 아비아 2024.02.27 108 0 근데 ㅈ뉴비는 걍 키우던거 우선 키우는게 맞겟지? [7] 아비아 2024.02.27 148 0 으앙악 구글 개색기득아 기프트카드 풀어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7 82 0 왜 이녀석들이 메인이냐구 [3] 동탄아스테 2024.02.27 130 0 3성 확률 2% 나름 정직하긴한듯 [2] 색인 2024.02.27 124 0 픽뚫은 개씨발이긴하노 ㅋㅋ [2] 아니근데 2024.02.27 105 0 일반뽑 가즈아 [1] 색인 2024.02.27 107 0 즉시 육성 완료 [2] ㅇㅇ 2024.02.27 134 0 더 많은 지갑을 열어야되나 [5] 색인 2024.02.27 183 0 스포일러 데미 블라다 생일 이상하네 [5] 색인 2024.02.27 207 0 초월팩 이제 좀 살만하노 [2] ㅇㅇ 2024.02.27 148 0 질문 특별의뢰 마지막 단계 못돌아도 이거 뺑이치는게 이득임? [11] 묘화 2024.02.27 131 0 스포일러 사샤 외전으로 메인스토리 빌드업한듯? [2] 색인 2024.02.27 199 0 애드라 이거 씹 혜자임??? [10] 아비아 2024.02.27 231 0 데미 뽑 딱 100개치였는데 데미는 커녕 3성 아무것도 안보이노 [1] 단또베기 2024.02.27 113 0 이거 선택권 뭐묵??? [1] 아비아 2024.02.27 97 0 월정액 지를까... [2] 묘화 2024.02.27 79 0 근데 접속하니까 겁나 웃긴점. [1] djskfka 2024.02.27 125 0 오룩스 5개 나온 걸 본거같은데 못찾겠음 [2] 고모리 2024.02.27 64 0 문수야.. [8] ㅔ미 2024.02.27 794 8 안뜨네.. [1] 구모씨 2024.02.27 74 0 공식 [커뮤니티] 가장 마음에 드는 블라다의 모션은? [1] 색인 2024.02.27 167 1 공식 [이벤트] 특별의뢰 : 정체 규명 드랍 확률 UP 이벤트 [4] 색인 2024.02.27 91 1 공식 [이벤트] 블라다 픽업 영입 인증 이벤트 [2] 색인 2024.02.27 97 2 집가면 [1] 동탄아스테 2024.02.27 53 0 스포일러 샤재앙 [2] 색인 2024.02.27 146 0 질문 뉴비입장에서 데미 스텔라랑 아스테 어떤게 좋을까요? [4] ㅇㅇ (220.65) 2024.02.27 395 0 스포일러 엡실론은 나올때마다 웃기네 ㅋㅋ [1] 색인 2024.02.27 244 0 복귀못하겠다 ㅋㅋㅋㅋ 리세 존나 물이 말랐는데? [2] 꺄베르네 2024.02.27 193 0 150조각 어쩌고 하는건 지금아니지? [3] dibidip 2024.02.27 152 0 ㅈ됐다 늅이 모은 다이아 다털렸네 ㅋㅋㅋㅋㅋ [2] 아비아 2024.02.27 111 0 문수야 감 있으면 대충 이유 둘러대고 2천에테르 뿌리자 [2] ㅇㅇ (119.200) 2024.02.27 116 0 이번 데미 전진이냐 후진이냐 [1] 딜아가 2024.02.27 107 0 근데 그거앎? ㅋㅋㅋ [6]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59 0 늅이 데미 블라다 뽑는거 추 ? 비추? [3] 아비아 2024.02.27 166 0 비틱도 나오고 아챈 많이 큰 듯 [2] 색인 2024.02.27 97 0 이번 신캐들도 묻지않고 속셋인가 [5] djskfka 2024.02.27 1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2-27 04: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