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과금러가 아니라서 걍 명함들만 가져가려는데

이번데미랑 드레이칸은 있고

스텔라랑 아스테 둘중하나 천장으로 가져가려는데

물리랑 마법차이만있는걸까요?

템작은 겨우10단 3벽했습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