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자마자 1코 50? 이거 나시랑 쓰면 풀 1코 딸깍 덱이잖아! 하면서 바로 쓰면서 대전 돌렸는데 아무도 무스틈니 안쓰고 디알세 하는거 보면서 무스틈니 맛있다고 계속 혼자 돌리다가 다크니라가 더 맛있어서 갈아탔는데 최근 무스틈니 토너먼트 덱리 보니까 반갑네
보자마자 1코 50? 이거 나시랑 쓰면 풀 1코 딸깍 덱이잖아! 하면서 바로 쓰면서 대전 돌렸는데 아무도 무스틈니 안쓰고 디알세 하는거 보면서 무스틈니 맛있다고 계속 혼자 돌리다가 다크니라가 더 맛있어서 갈아탔는데 최근 무스틈니 토너먼트 덱리 보니까 반갑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