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재화를 ㅈㄴ 안줌

이거 들으면 24시간에 두팩 주는데 뭘 더 바라냐 라고 하는 사람 있을거 같은데(내가 옛날에 친구한테 이랬음) 그걸 감안해도ㅈㄴ 적음ㅇㅇ 특히 우리가 모레시계를 얻는 이벤트가 가끔 열려도 그 이벤트로 얻는 양을 보면 진짜 그냥 쥐꼬리 만큼 주고 티캣 상점 가장 상단의 모레시계는 복구도 없음 그냥 덱을 짜고 싶다 그럼 돈을 써라 이거임 라이트 유저가 덱을 짜면 새팩 나와서 그 덱은 매장 당할 확률이 높거든

2.고레어의 복수매 해결법이 없음

이러면 또~이펙트 먹어라 라고 하는 사람 있을수도 있는데(내가 이런 마인드였음ㅋㅋ) 그런 사람 중에 크라운 복수매 3장 중 하나 이펙트로 갈아라 라고 하면 갈수있는 사람 없음 지금 트레이드를 1성이 최대인데 2성 이상은 복수매 나오는 순간 갈아버리기는 아깝고 그냥 가지고 있으면 볼때 다른 EX는 ㅈㄴ 안나오는데 이건 ㅅㅂ 여러장이네 이런 상황이 옴 솔직히 신팩 트레이드를 막았으면 고레어는 좀 더 풀어줘도 된다고 봄

3.포인트가 다 따로임

ㅅㅂ 이게 가장 짜증나는 부분임 천장의 허들은 ㅁㅊ듯이 높은데 그 포인트는 다 따로 해놔서 쓰기도 힘듬 지금 포인트 각팩마다 500~700있는데 현질해서 EX는 가지고 있으니까 만들 의미도 없고 그렇다고 포인트 모으자니 신팩에 써야해서 힘듬 그럼 여기서 포인트로 없는 서포터나 3다이아 같은거 먹어가면 덱 만들기 쉽고 뉴비한테 도움이 된다 라고 하는 사람이 있을수 있는데 그행동은 다른 가챠에서 천장 마일리지로 r,sr먹고 ssr포기하는 행동임 이게 정상이고  이게 도움이 되는거라고? 사실 그거 바꿔 먹는 사람들도 십중팔구 아 포인트 아깝네 생각 분명함 오히려 문제로 보이는 부분을 장점으로 포장하지말자(무스틈니,자포코일 이렇게 먹고 정신케어 할려다가 실패함)

4.3다이아 줘 ㅅㅂ

솔직히 4다이아 이상 까지는 뭐 안나올수 있어 근데 3다이아 확률이 이게 맞냐? 진심으로? 진짜 놀랍게도 EX는 다모아도 3다이아 카드가 한장도 없는 경우는 무슨 경우냐? 따지고 보면 3다이아가 그렇게 높은 레어냐? 아님 근데 주는건 ㅈㄴ 안줌 그러니까 3번 처럼 3다이아를 포인트로 사는 사람이 생기지 내친구도 뉴비때 이머시브 뮤츠 두장 먹을때 동안 가디안 없어서 시작을 못했음 그리고 만들어도 쓰다가 유통기한 지나서 새덱 쓰자 하고 보니까 너 거의 한달 가까이 시공만 깐거 아니였어? 하고 보면 덱을 짤 카드가 안모임 ㅅㅂ 진짜 접고 싶다는거 어르고 달래고 카드 주면서 말림 배틀만 즐겨서 저레어로 덱 만들려는 유저도 덱 만드는걸 힘들어 한다고...너무 불친절 한거 아니냐? 가끔은 내가 접고 싶을때도 있음 쓴돈이 아까워서 남는거지 왜 좋은 ip를 이런식으로만 쓰는지...너무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