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982명
알림수신 24명
잡담
이거는 운영을 어캐하는 덱이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3
작성일
댓글
[6]
글쓰기
햄스타
출혈의왕
ㅇㄱㅈㅉㅇㅇ
ㅇㄱㅈㅉㅇㅇ
출혈의왕
ㅇㄱㅈㅉㅇㅇ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랑
1트컷
[1]
79
0
자랑
진짜 ㅈㄴ 싫다...
[5]
129
1
잡담
모래시계 220개 어디에 박을까 추천 좀
[2]
101
0
잡담
격투ex는 왤케 다 하자가 많냐
[2]
84
0
자랑
이머시브 떳냐?
[3]
146
0
잡담
이벤트 배틀 18개나 추가됐네
[3]
97
0
잡담
이번 신팩은 뭔가 모래시계 쓰기가 아까움
[2]
114
0
자랑
트럭박을맛 안나긴 첨이네
[4]
94
0
트레이드
리피아ex 트레이드 구합니다
[12]
114
0
잡담
바닥트리오 이새끼 시발 말안됨
144
0
트레이드
눈설왕 트레이드 구합니다
[9]
105
0
자랑
내 아내임
[2]
119
0
자랑
이로치
67
0
자랑
모야모 개예쁘네
131
0
자랑
챈 1호 떤냐 ㅋㅋㅋㅋ
[5]
118
4
잡담
피카츄가 의외로 선방칠 것 같음
[1]
127
0
잡담
이따 팩나오면 겟챌이랑 무료 뽑기로만 카드 얻어야겠다
[5]
95
0
자랑
드디어 뽑았다
[3]
122
2
덱리공유
내가쓰는 거북왕딕
[3]
195
0
잡담
이렇게 먹을게많은데ㅅㅂ
[2]
130
0
잡담
새환경보다 광산 새로나올게 더 기대된다
[1]
82
0
잡담
갯첼 이펙트 바꼈네
[2]
140
0
잡담
오늘 신팩 몇 시에 열리냐
[3]
114
0
잡담
이거는 운영을 어캐하는 덱이냐?
[6]
123
0
잡담
내가 생각하는 이게임의 문제점 정리
[4]
264
2
잡담
초극 마지막 팩깡 꼬라지 보소
[4]
104
0
잡담
난 보자마자 무스틈니가 분명 강할거라고 생각했음
[2]
121
0
덱리공유
해외 1190인 토너먼트 Top 4 덱리 (Ursiiday's Pocket Weekly)
[3]
356
0
덱리공유
해외 560인 토너먼트 Top 4 덱리 (Pocket Winds & PGL)
[1]
179
0
질문
덱편집에서 일람으로보는거 어캐하는거임?
[7]
87
0
잡담
7500장 뽑으면 크라운 얻을 수 있다며
[4]
143
2
잡담
요즘 왤케 질각나오니 잠수타는사람이 많지
[9]
123
0
트레이드
니드퀸 별1 카드 구합니다.
49
0
트레이드
최강의 유전자 도감작 도와다오
[1]
71
0
자랑
내일 쓸 운을 오늘 다 쓴 사람
[1]
127
0
잡담
시발 신팩 참으려고 했는데
[4]
158
0
공지
!투표 - 덱리기능 관련
[12]
178
0
잡담
벚꽃 막차탔다
[1]
126
0
잡담
다크니라는 아직도 씹사기네
100
0
잡담
기라티나 이머시브 ㅅㅂ 이게 뭐임 ㅋㅋㅋ
[8]
522
1
잡담
몬스터볼 크라운 실화임? ㅋㅋㅋㅋ
[4]
594
0
잡담
가끔 생각하는 거지만 렌탈 덱
[8]
165
1
잡담
현재 격투 ex 최고아웃풋은 엘레이드겠지
[3]
120
0
정보
신팩 카드목록 유출
[16]
653
0
잡담
모래시계 500개 달성
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