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만들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라티나 온리덱이 프리저 온리덱보다 훨씬 안전적인듯 특성으로 초반 선공 먹으면 그냥 1에너지 들갈수 있고 기라티나 한장 밖에 없는데 한장 더 나오길 기도함 ㅋㅋㅋ
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만들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라티나 온리덱이 프리저 온리덱보다 훨씬 안전적인듯 특성으로 초반 선공 먹으면 그냥 1에너지 들갈수 있고 기라티나 한장 밖에 없는데 한장 더 나오길 기도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