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 안찍어서 상황설명하면
갸라 다 키우고 이제 풀스윕하려는데
로주기 쓰는거임.
해봤자 뭐 1개 지우겠거니 했는데
ㅅㅂ 두개뜸. (이전에 난바회 트레쉬
갸라한테 가서 에너지 3개인 상황)
그래도 벤치에 에너지 총 4개 있어서
에이 설마 했는데
귀신같이 갸라한테 두개 먹힘 진짜 시ㅣㅣ팔ㅋㅋㅋ
이거 랜덤아닌것같애 진짜로;;
개적폐네
스샷 안찍어서 상황설명하면
갸라 다 키우고 이제 풀스윕하려는데
로주기 쓰는거임.
해봤자 뭐 1개 지우겠거니 했는데
ㅅㅂ 두개뜸. (이전에 난바회 트레쉬
갸라한테 가서 에너지 3개인 상황)
그래도 벤치에 에너지 총 4개 있어서
에이 설마 했는데
귀신같이 갸라한테 두개 먹힘 진짜 시ㅣㅣ팔ㅋㅋㅋ
이거 랜덤아닌것같애 진짜로;;
개적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