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게임을 즐기기 용으로 하는데

게임사는 카드 컬랙터들 한태서 돈 빨아 먹을려고

이로치같은거나 내고 있으니까 4다이아 카드만 더 안나오는거 같은 느낌이 드니까 게임하기가 싫어지네 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