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982명 알림수신 24명 @망랑이 잡담 이번토오는 또도가스랑써야하나? 먹금장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46 작성일 2025-03-28 08:20:51 https://arca.live/b/pcgpocket/132459074 펜드라독수덱 시즌2아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yabei 2025-03-28 08:22:10 답글 태깅구르 쓰자 펼쳐보기▼ 먹금장인 2025-03-28 08:23:11 답글 걘코인토스해야잔음 또도가스는 확정에 섬또가스쓰면 초반전개도 되고 독수로 초반맞다 다시돌리고 다시탱킹시킬수잇는데 구린거같은데 펼쳐보기▼ yabei 2025-03-28 08:45:43 답글 또도가스로 독걸고 독수로 올려도다음 포캣몬 독 걸수단이 없음 도박성이라도 벤치에서 독거는게 나음 그리고 또도가스 쓸정도로 급하면 그냥 진화 안시키고 우파 한장으로 독 거는게 나을듯 펼쳐보기▼ ㅇㄱㅈㅉㅇㅇ 2025-03-28 08:23:03 답글 태깅구르 ㄱㄱ 펼쳐보기▼ 먹금장인 2025-03-28 08:23:35 답글 *수정됨 코인토스를 왜써 펼쳐보기▼ ㅇㄱㅈㅉㅇㅇ 2025-03-28 08:56:00 답글 벤치에서 독 걸기 ㄱㄴ이라 코인토스여도 쓸만함 펼쳐보기▼ 먹금장인 2025-03-28 09:03:41 답글 근데 또가스채용하면 선후공시 선택하기수월한데 원숭이쓰면 무조건 토오랑앞에가야니 2코모을사이 처맞고시작해서 고민임 펼쳐보기▼ ㅇㄱㅈㅉㅇㅇ 2025-03-28 09:10:42 답글 크리만이나 다른거 탱으로 채용해서 태깅구르랑 또도가스 토오 둘다 해보고 맞는 걸루 해보죠? 펼쳐보기▼ ㅇㅇ (220.77) 2025-03-28 17:19:34 삭제 수정 답글 또도가스도 좋긴 한데 또도 선봉 아닐때 너무 힘이없음 토오를 메인으로 할려면 태깅구르가 낫긴할듯 펼쳐보기▼ 먹금장인 2025-03-28 18:16:26 답글 어차피 선턴이면 또가스-독수후 토오 후턴이면 우파공격후 토오하는식으로 유연하게할수잇으니 일단 다른것도 더해봐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잡담 공식 공지 질문 트레이드 덱리공유 친선 정보 창작 나눔 자랑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잡담 ㅈ망겜 ㄹㅇ 그냥 접고 싶게 하네 [2] yabei 2025.03.28 206 0 잡담 랭크전에 혹시 봇있음? [6] 출혈의왕 2025.03.28 141 0 질문 담달에 그란돈 가이오가 팩 나온다는데 진짜임? [4] kyogre 2025.03.28 171 0 잡담 이거 뭔소리야? [4] 출혈의왕 2025.03.28 107 0 잡담 나만 이거 무서움? [2] 출혈의왕 2025.03.28 104 0 잡담 뭐야 신팩 나옴? [1] 나츠레이 2025.03.28 71 0 트레이드 프리져ex 한장 구합니다 [1] Beren02 2025.03.28 70 0 트레이드 램펄드 기부해줄 사람 으악 2025.03.28 68 0 잡담 이건 진화 한거랑 안한거랑 외형이 다를게 없는데? [3] UwU 2025.03.28 148 0 잡담 엘레이드덱 다 맘에 드는데 2진인게 개시!빨이네 아니야크리보가멋대로 2025.03.28 70 0 잡담 랭크 조금씩 돌리기 시작해야되는데 [6] 회색두더지 2025.03.28 133 0 잡담 이게임 핵있나? [1] yabei 2025.03.28 229 0 트레이드 알세 ex 2장 다아루가 ex 한장 구합니다 [10] 니지카이지치 2025.03.28 107 0 자랑 기운 받아가라 [4] Q민 2025.03.28 115 0 자랑 523년만에 나온 4점 챌린지 ㅋㅋㅋㅋㅋㅋㅋ [1] 햄치즈크루아상 2025.03.28 127 0 잡담 포켓카는 드로우 못해도 패배 처리 안되네? [4] 니지카이지치 2025.03.28 125 -1 잡담 어째 이머시브이펙트가4다이아보다 구려보이지? [3] 먹금장인 2025.03.28 121 0 자랑 어제 개똥팩을 준 이유 김Q3 2025.03.28 110 0 질문 이거 왜이런지 아는사람? [4] 먹금장인 2025.03.28 121 0 잡담 모으령 삭제좀 [6] 영태 2025.03.28 203 0 덱리공유 토오mk1 시작 먹금장인 2025.03.28 174 0 잡담 룰 질문 있는데 [1] 하이모두들안녕내가누군지아니 2025.03.28 98 0 잡담 오날은 여기까지만 올리고 그만 해야지 맑은안개 2025.03.28 68 0 잡담 이번토오는 또도가스랑써야하나? [10] 먹금장인 2025.03.28 246 0 잡담 신 리자몽 써본사람 있나? 플로토늄 2025.03.28 93 0 잡담 이런 경우에는 누가 승리인걸까? [8] ㅇㄱㅈㅉㅇㅇ 2025.03.28 170 0 자랑 루카리오덱이나 만들어줘라 [2] 으악 2025.03.28 186 0 자랑 그만해! ㅅㅂ!!! ㄱㅅㄲ야!!!!! [7] yabei 2025.03.28 153 0 잡담 이거랭겜초반은 ai같은데 [3] 먹금장인 2025.03.28 158 0 잡담 기라티나 다크라이덱은 또뭐여 [5] 먹금장인 2025.03.28 158 0 덱리공유 시즌 155788848²호 강해져서 돌아온 강철덱 [4] 뉴월드 2025.03.28 267 0 자랑 내가 이겼다 음주10년 2025.03.28 62 0 잡담 아니 ㅅㅂ 트럭박고도 덱이안되네; [2] 먹금장인 2025.03.28 81 0 잡담 이번카드는 ㅅㅂ 4다이아가 1성보다 못먹엇네 먹금장인 2025.03.28 52 0 잡담 기라티나2장 덱 후기 [5] ㅇㄱㅈㅉㅇㅇ 2025.03.28 162 0 자랑 10팩뽑 해왔어 [7] 니우 2025.03.28 124 0 자랑 몬스터볼 시드 2025.03.28 68 0 잡담 이번에 덱칸 20개 까지 늘어났네 ㅇㄱㅈㅉㅇㅇ 2025.03.28 44 0 잡담 생각해보니까 기라티나 [1] ㅇㄱㅈㅉㅇㅇ 2025.03.28 75 0 질문 원ㅇ래 크라운 낼때 소리다르지않음? [3] 먹금장인 2025.03.28 118 0 자랑 아다땟다 [2] 먹금장인 2025.03.28 111 0 자랑 흐름끊긴다 싶음 멈추는게최고다 먹금장인 2025.03.28 67 0 잡담 EX교환하고싶다 [2] 플로토늄 2025.03.28 45 0 트레이드 아르세우스ex, 리피아ex, 쉐이미(풀)특일 1장씩 구함 [15] 페코마미의농염한레빗홀 2025.03.28 158 0 트레이드 아르세우스ex, 리피아ex, 쉐이미(풀)특일 1장씩 구함 페코마미의농염한레빗홀 2025.03.28 4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3-28 14: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