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점 2점 동점 상황이고, 상대 램펄드 박치기로 내 바닥트리오가 죽고, 그 후 상대 램펄드도 자기 반사 데미지 50뎀 받고 죽었어.

이런 상황에서는 무승부로 알고 있었는데 그게 아니라 내 패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