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자마자 갑자기 통신 불량 뜨는데 다른 기기는 멀쩡히 인터넷 되서 폰으로 크롬 작게 키고 글쓰는 중 몇번인가 비슷한 상황 있던데 핵임?

승급전이였는데 조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