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트래쉬를 배틀 포켓몬 한테만 하니까 펄기아나 기라티나 에너지 많이 필요한 애들한테 공격 한번씩은 무조건 맞아야함 데미지 고점이 높으니까 사실상 1~2점 따이고 쓸 수 있는거라 

진짜 급한불 끄는 용도(심지어 도박) 딱 이정도인듯

초련이나 태홍쓰고 연속으로 로켓단을 쓸 수 없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