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982명
알림수신 24명
잡담
이거가 S로 올라온 이유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0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글쓰기
에르슈
햄스타
kidzen
ㅇㅇ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잡담
힘들다
[5]
117
0
자랑
시발 얼마만의 2성이냐
97
0
잡담
찬스중이면 뭐해 먹을게 없는대ㅔ
[3]
110
0
자랑
리세 성공한거 같음
[3]
183
0
트레이드
3다이아 루붕이, 특일 쉐이미(랜드폼) 구함
[1]
76
0
잡담
숨막히는 대결
[2]
80
1
트레이드
오직 마나피 구합니다
[7]
125
0
트레이드
뮤 아니면 아르세우스 구함
[16]
123
0
트레이드
3다 리자몽 윈디 라이츄(전부 유전자팩)구함
[10]
86
0
트레이드
다크라이 ex 1장 구합니다
[1]
61
0
잡담
슢업올 닰엉
[3]
70
0
트레이드
기라티나 펄기아 디아루가 ex구해요
[25]
157
-1
잡담
들여다보기 감다죽이네
135
0
잡담
들여다보기
212
0
잡담
이게임에도 천장이 있었네
110
1
잡담
들여다보기 찬스
[11]
845
0
덱리공유
전속전진덱
[2]
231
0
잡담
10팩 한번에까는거
[1]
100
0
잡담
지금 구자몽 a아니라 s같은디
[8]
334
0
잡담
내가 볼 때 이거 게임아님
[2]
115
0
잡담
그래서 도대체 얘는 언제 죽음?
[2]
132
0
트레이드
갸라도스 ex 하나 구합니다...
[8]
105
0
트레이드
파치리스 ex 구해요
84
0
잡담
이거가 S로 올라온 이유가
[4]
170
0
자랑
기라티나 이머 뽑았다
[1]
116
0
잡담
로무래기는 차라리 시공이나 초극팩 때 나왔어야 함
[1]
80
0
잡담
지금 기라티나는 미쳤구나 진짜로
[7]
201
0
잡담
아 결국 하볼부터는 펄슝쫙을 쓰게되네
89
0
자랑
굿모닝
[1]
71
1
잡담
개씨발년이 뭘 꼬라보냐
[5]
179
4
잡담
프로모A 50번 비어있길래 뭔가했드만
[2]
717
0
트레이드
초극 3다이야 히드런,크로벳 1장씩 구합니다
[2]
78
0
자랑
겟챌 막히고. 3팩째 먹은것들보는데 진짜 운 ㅈ박긴했네
151
0
질문
혹시 이로치 뮤츠
[2]
201
0
자랑
이정도면 진짜 운명인거같음
103
0
자랑
이번에 2성겟챌은근 자주뜨지않음?
[2]
131
0
잡담
친추구해요
54
0
자랑
초극 2성 카드떳냐?!
[2]
118
0
잡담
다크라이가 답인거 같다
[5]
167
0
잡담
근데 은근 로켓단 별로인거 같음
[6]
138
0
잡담
로조무의 폭동
76
0
잡담
태홍삭제좀
[1]
89
0
트레이드
초련, 갸라도스ex 한장씩 구합니다
[3]
93
0
잡담
비기너부터 등반하기 힘들구나
[10]
203
2
트레이드
프리져 ex 1장 구함
[6]
8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