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볼1까지 마스카나로 올라갔는데 역시 하볼부터는 마스카나로는 무리였어 펄슝쫙 머리잘굴려야되서 하기귀찮았는데 이걸로 기라다크 몇번이기니까 또 하게되네 나도 좀 날로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