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982명
알림수신 24명
잡담
찬스중이면 뭐해 먹을게 없는대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9
작성일
댓글
[3]
글쓰기
플로토늄
bhc치킨싫어요
갓뿌잉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트레이드
초련,망토 한장씩 구해요
[2]
77
0
트레이드
디아루가 ex나 아르세우스 ex 1장만 구해요
[2]
76
0
잡담
여기서 끝낸다
[1]
87
0
잡담
이거 다크기라 카운터인가?
[3]
350
0
잡담
챈 상위 99퍼센트 달성
[1]
105
0
덱리공유
기라 개닌 크리만
[3]
207
0
트레이드
유전자 시라소몬 1장 구해요
43
0
자랑
2성 ㄴㅇㅅ
69
0
잡담
벌써 현타올거같아
[6]
163
0
잡담
등반 제법 오래 걸리네
[6]
148
0
잡담
크리만벽쌓고 마스쓰고 존나역하네 ㅋㅋㅋ
[1]
185
1
잡담
어이 랭겜의 섹스다
[1]
92
0
덱리공유
펄기아기라 덱 괜찮은거 같은데
[3]
264
0
자랑
오 2성
[6]
83
0
잡담
아 무지개 엘레이드 다크라이 먹고싶다
65
0
잡담
쉐이미 엠블렘은 획득조건이 뭐시여
[6]
124
0
트레이드
오리진 펄기아 구함(3성짜리)
[1]
74
0
잡담
맛 좀 봐라 다크티나 슝좍아 ㅋㅋㅋㅋ
[6]
140
0
잡담
사악한 닼슝좤을 정상화하는
[2]
88
0
잡담
갯첼린지 목록 초기화 기능 있어야해 솔직히
[3]
93
0
잡담
기라티나도 체급이 좋긴한데 단점도 많긴하네
[2]
156
0
잡담
힘들다
[5]
117
0
자랑
시발 얼마만의 2성이냐
97
0
잡담
찬스중이면 뭐해 먹을게 없는대ㅔ
[3]
109
0
자랑
리세 성공한거 같음
[3]
182
0
트레이드
3다이아 루붕이, 특일 쉐이미(랜드폼) 구함
[1]
75
0
잡담
숨막히는 대결
[2]
80
1
트레이드
오직 마나피 구합니다
[7]
125
0
트레이드
뮤 아니면 아르세우스 구함
[16]
122
0
트레이드
3다 리자몽 윈디 라이츄(전부 유전자팩)구함
[10]
85
0
트레이드
다크라이 ex 1장 구합니다
[1]
61
0
잡담
슢업올 닰엉
[3]
70
0
트레이드
기라티나 펄기아 디아루가 ex구해요
[25]
156
-1
잡담
들여다보기 감다죽이네
135
0
잡담
들여다보기
212
0
잡담
이게임에도 천장이 있었네
110
1
잡담
들여다보기 찬스
[11]
845
0
덱리공유
전속전진덱
[2]
231
0
잡담
10팩 한번에까는거
[1]
100
0
잡담
지금 구자몽 a아니라 s같은디
[8]
334
0
잡담
내가 볼 때 이거 게임아님
[2]
115
0
잡담
그래서 도대체 얘는 언제 죽음?
[2]
132
0
트레이드
갸라도스 ex 하나 구합니다...
[8]
105
0
트레이드
파치리스 ex 구해요
84
0
잡담
이거가 S로 올라온 이유가
[4]
1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