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982명
알림수신 24명
트레이드
유전자 시라소몬 1장 구해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3
작성일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댓글
[0]
글쓰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잡담
뭐임 이 게임도 핵있음?
[2]
142
0
트레이드
펄기아 ex 구함
58
0
트레이드
대코파스ex, 독침붕ex 구함
[7]
113
0
자랑
이 갓팩도 아닌 팩은 뭐지?
[3]
154
0
트레이드
초극무스틈니 "줘"
[10]
125
0
잡담
하볼 등반 완료!
[2]
80
0
잡담
ㅈ밥컷
67
0
자랑
첫 레어팩..
101
0
잡담
구강 편광 까마귀와 성명 표리의 틈새
[2]
107
-1
덱리공유
개인적으로 제일 괜찮았던 랭크덱
[5]
451
0
트레이드
디아루가ex, 아르세우스 ex 필요하신분?
[11]
135
0
잡담
1턴 최강자
[3]
125
0
잡담
ㅈㄹㄴ
[3]
84
0
잡담
이 게임 망겜이다
[5]
158
0
잡담
들여다볼 수 있어도
[1]
90
0
잡담
이번 확팩 유난히 ex가 잘 안뜨는거같음
[1]
118
0
잡담
1
[3]
98
2
트레이드
초련,망토 한장씩 구해요
[2]
78
0
트레이드
디아루가 ex나 아르세우스 ex 1장만 구해요
[2]
77
0
잡담
여기서 끝낸다
[1]
88
0
잡담
이거 다크기라 카운터인가?
[3]
350
0
잡담
챈 상위 99퍼센트 달성
[1]
105
0
덱리공유
기라 개닌 크리만
[3]
207
0
트레이드
유전자 시라소몬 1장 구해요
43
0
자랑
2성 ㄴㅇㅅ
69
0
잡담
벌써 현타올거같아
[6]
164
0
잡담
등반 제법 오래 걸리네
[6]
148
0
잡담
크리만벽쌓고 마스쓰고 존나역하네 ㅋㅋㅋ
[1]
185
1
잡담
어이 랭겜의 섹스다
[1]
92
0
덱리공유
펄기아기라 덱 괜찮은거 같은데
[3]
265
0
자랑
오 2성
[6]
83
0
잡담
아 무지개 엘레이드 다크라이 먹고싶다
65
0
잡담
쉐이미 엠블렘은 획득조건이 뭐시여
[6]
124
0
트레이드
오리진 펄기아 구함(3성짜리)
[1]
75
0
잡담
맛 좀 봐라 다크티나 슝좍아 ㅋㅋㅋㅋ
[6]
140
0
잡담
사악한 닼슝좤을 정상화하는
[2]
88
0
잡담
갯첼린지 목록 초기화 기능 있어야해 솔직히
[3]
93
0
잡담
기라티나도 체급이 좋긴한데 단점도 많긴하네
[2]
156
0
잡담
힘들다
[5]
117
0
자랑
시발 얼마만의 2성이냐
97
0
잡담
찬스중이면 뭐해 먹을게 없는대ㅔ
[3]
110
0
자랑
리세 성공한거 같음
[3]
183
0
트레이드
3다이아 루붕이, 특일 쉐이미(랜드폼) 구함
[1]
76
0
잡담
숨막히는 대결
[2]
80
1
트레이드
오직 마나피 구합니다
[7]
1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