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 가녀린 크리만 뒤에서 얍삽하게 에너지나 받아먹는 기라티나,망나뇽 덱같은 더러운 것들 때문에 격투덱 하나 제대로 맞춰옴. 좀 많이 지고 만듦
다들 아는 익숙한 덱에서 포켓몬 통신 빼고 초련을 넣어봄. 통신이 워낙 ㅂㅅ이라...시라소몬은 넣기엔 필드를 못 때리는 하자가 있기도 하고 딜도 루카리온 빽을 못 받아 애매해서 뺐음.
하이퍼3에서 5연승하고 기라,다크라이한테 판단 실수로 짐. 격투덱 레시피로 한번 참고 해보셈.
하도 가녀린 크리만 뒤에서 얍삽하게 에너지나 받아먹는 기라티나,망나뇽 덱같은 더러운 것들 때문에 격투덱 하나 제대로 맞춰옴. 좀 많이 지고 만듦
다들 아는 익숙한 덱에서 포켓몬 통신 빼고 초련을 넣어봄. 통신이 워낙 ㅂㅅ이라...시라소몬은 넣기엔 필드를 못 때리는 하자가 있기도 하고 딜도 루카리온 빽을 못 받아 애매해서 뺐음.
하이퍼3에서 5연승하고 기라,다크라이한테 판단 실수로 짐. 격투덱 레시피로 한번 참고 해보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