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겜 하다보면 게임사가 실력으로 이기는그림 최대한 기피하는걸 보이는데 

이게 카드게임쪽이 지금 인구가 ㅈㄴ고였음

이거 운망겜으로 안만들면 유입은 일단죽고

애기들은 손도못대고 울어야함


포켓몬이 애기들한테도 팔리는ip고

코묻은 애기들 협박해서 나오는 부모돈이 진짜 ㅈㄴ 많고 맛도리라 

게임이 단순하고 운요소가 커야 좀 팔리긴함


불쾌한건 쩔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