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엄청 오래했고 아직도 11별 유지중인데
전성기 요그사론시절 하스도 이정도로 운빨은 아니었음
뭔놈의 겜이 혐슬이 혐켓단 혐스 딸깍에 승패가 바뀌냐
123턴 착실하게 빌드업해봐야 아무의미없어지는게 너무 좆같다
하스스톤 엄청 오래했고 아직도 11별 유지중인데
전성기 요그사론시절 하스도 이정도로 운빨은 아니었음
뭔놈의 겜이 혐슬이 혐켓단 혐스 딸깍에 승패가 바뀌냐
123턴 착실하게 빌드업해봐야 아무의미없어지는게 너무 좆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