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대학원 생각있다고 했었던 학부생입니다. 

수리물리학은 최준곤 교수님이 번역하신거 같아서 그거 쓰기로 했고

4대역학은 원서로 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그 책에 있는 범위를 전부 나가야 할까요?

문제는 어느정도 푸는게 맞을까요?

처음원서를 잡아보는거라 좀 낮설어서 물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