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속밀도 라고 번역 되어있고 

이게 크기의 정의를 보니까 단위면적당 전속의 수 더라고요.

그런데 도체와 유전체 부분에서 항이 하나 더 추가되고

인터넷에서도 전기 변위장 이라고 하던데 그러면 

위의 정의대로 이해하는것도 안되고

 문제를 풀때도 (내부총전하량)/(면의 넓이) 이런식으로 하면 안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