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속밀도 라고 번역 되어있고
이게 크기의 정의를 보니까 단위면적당 전속의 수 더라고요.
그런데 도체와 유전체 부분에서 항이 하나 더 추가되고
인터넷에서도 전기 변위장 이라고 하던데 그러면
위의 정의대로 이해하는것도 안되고
문제를 풀때도 (내부총전하량)/(면의 넓이) 이런식으로 하면 안되나요?
전속밀도 라고 번역 되어있고
이게 크기의 정의를 보니까 단위면적당 전속의 수 더라고요.
그런데 도체와 유전체 부분에서 항이 하나 더 추가되고
인터넷에서도 전기 변위장 이라고 하던데 그러면
위의 정의대로 이해하는것도 안되고
문제를 풀때도 (내부총전하량)/(면의 넓이) 이런식으로 하면 안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