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학생이고 물리학과랑 기계공학 희망 중이고 생기부 쓰려고 보고서 주제 정하려는데 괜찮은거 있을까요??

 보고서라고 해도 동아리보고서로 쓰는건데 고3이라서 간단하게 하는거라서 그런데  괜찮은 주제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