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rxiv.org/abs/2307.12008


믿을 수 있을만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우리나라에서 상온상압 초전도체(섭씨 25도에서 작동)을 최초 개발했다고 아카이브에 올라옴


솔직히 맞는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는데...맞으면 이번 노벨상감 아닐까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