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시간에 독학이나 인강을 통해 물리(공대 학부수준)를 

공부하려고 하는데


둘다 어렵겠지만

기계공학에서 쓰이는 역학 등이 전기공학에서 쓰이는

전자기학 등보다 더 외울것도 많고 어려워보이는데

실제로도 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