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직장 다니면서 간간히 일반물리 공부 조금씩 하고 있는데
뭐 급식때도 그랬지만, 역학이랑 에너지 파트가 역시 좀 어려운 거 같음
전기 파트는 물리1 기준으로는 역학이나 에너지보단 쉬웠던거 같음.
일반 물리도 전기파트가 더 쉬움???
그냥 직장 다니면서 간간히 일반물리 공부 조금씩 하고 있는데
뭐 급식때도 그랬지만, 역학이랑 에너지 파트가 역시 좀 어려운 거 같음
전기 파트는 물리1 기준으로는 역학이나 에너지보단 쉬웠던거 같음.
일반 물리도 전기파트가 더 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