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라 5재 쥐어주고 지원은 아마나끼고 있음.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스킬가속 33 맞추라던데 딱 33 맞춰야되는거임?ㅠㅠ 지원작 너무 힘들다...감지 내다 버리는거 같은 느낌이 듦...


지금 스가 31.8인데 여기서 만족해도 될까? 레라는 공퍼 달아줘야되는데 나머지 옵은 일반조정서? 쓰면서 조금씩 맞출려고...


아님 공퍼 필요없이 스가만 맞춰도 밥값하는지 궁금함...그리고 아카시아 1돌까지는 해줘야되지?? 

범용으로 쓸려면 그이상은 계시작 안해줘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