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www.pixiv.net/artworks/127546977
제목 : 분석가도 몬스터 헌터 하는거지? 예약구매도 당연히 했지?
아카시아가 하자는데 어쩔 수 없죠. 다음주부터 사막에 다녀오겠습니다.
___
타우, 수성, 아카시아... 진짜 은발 좋아하는 유저일지도.
구독자 8551명
알림수신 187명
3D SF장르 슈팅 RPG 스노우 브레이크
짤/번역
같이 게임하자는 아카시아
추천
15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711
작성일
댓글
[9]
글피
Tiramisu
hhhh2222
영광굴비
냉동망고
유니짜잔
고기굽는프로메테우스
Bearman
lMaSaRal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2일만 참아라
[10]
89
0
반지 하나만 더 생기면
[2]
49
0
동생겜도 숙소 시스템 하려나보더라
[7]
246
0
이건 무슨 반응이지
[4]
122
0
원스 적자라고 저런 식으로 혜택 줄이면 매출도 줄텐데
88
0
분새끼 오늘 무슨 날인지 알아?
[35]
629
23
동생겜
[3]
155
0
뭣 동생겜 열렸다고???
[4]
191
0
이거 뭐임;
[6]
179
0
본인 캐릭중 인연도가 가장높은정실
[4]
141
0
원스 걍 얌전히 500원 바꿔라..
[6]
188
0
매눈노 하러가자
[6]
166
0
미로 내일 끝남? 헐... 거의 안했는데...
[2]
139
0
요즘 찐 PVP 게임은 너무 힘들어서 못함
[6]
134
0
곧 니타가 와요
[2]
116
0
은하수호전 재밌당
[10]
128
1
이번 버전도 끝났구나
[5]
124
0
Oㅅo
[1]
64
0
후 시선아 힘들구나...
[6]
161
0
장문,분석) 씨선 매출에 적신호 켜진 이유
[27]
1098
29
실수로 잘못클릭해서 잘못산건데 문의해주면 조치 안해주네
[6]
173
1
짤/번역
테스의 토스트 깨물기
[6]
534
16
솔직히 야오는 기본이 더 예쁜 듯
[3]
139
0
짤/번역
같이 게임하자는 아카시아
[9]
711
15
할배 되는방법?
[7]
110
1
아카시아 뽑고 범용성으로 쓸려는데
[8]
185
0
짤/번역
술 취해 쓰러졌다 일어난 캐시아
[9]
704
18
페니 무기 뽑았다
[4]
126
3
수성 야오 언약 스킨은 좀 아쉽네
[13]
230
0
스포
야오의 각성이 와닿는 이유 - 스노우 브레이크 속의 '죄책감' (프티야, 야오 캐릭터 해설)
[19]
865
20
미로 ~~전투 하는데 펑펑 터지는 소리 나는건 뭔 버프지
[8]
113
0
치타했다
[2]
99
0
이번주 시뮬 빡세긴 한가보다
[6]
191
1
하 드디어 미션 다 깼다
[2]
93
0
왜 미로에선 점프 못함...
[8]
131
0
내 개쩌는 기록을 봐라!
[2]
147
0
요즘 스브가 메인겜에서 밀려낫어
[6]
239
0
뭐야 야오 언약 랜덤사건 선택지
57
0
남은 시간 두시간 반 남짓
[6]
107
0
갑자기 겜이 안켜지는데 나만이럼?
[4]
121
0
머야 동생겜이라니 뭔데
[1]
168
0
동생겜 잼네
[3]
183
0
스포
저는 이 방법으로 아내가 되었습니다 <야오의 비밀 알아보기>
[25]
909
28
씨선이 메브에 업데이트한 건 전부 스브에 적용하려고 그런거임 ㅇㅇ
[11]
196
1
이게 그렇게 핫하다고???
[13]
35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