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스태 이거 확실히 어케 해야함
지금 원신식 BM에다가 파밍 좆같이 만들어둔것도 그대로 가져온 것 같은데
원신은 겜이 오래되면 오래될수록 파먹을게 많아지는 구조라 그렇게 짜둔거고, 애초에 오픈 당시에 할 게 많았었음
이건 지금 분량이 잘쳐줘도 얼엑인데 가챠 맵기는 똑같이 매우니 할거내놔라 좆같다 소리 나올수밖에 없지
일단 스태라도 풀어서 잡 4성캐라도 세팅해보면서 갖고 놀 수 있게 던져줘야 함
감자 대체 왜 안뿌리는거임 가뜩이나 할 것도 없는 겜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