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겜초기에 망겜이미지 박히면 개선되도 망겜인식 박힌다는 글이었는데 제목만 가지고 선동하는거 존나 괘씸하거든요

무서워서 챈질하겠나 우울증글 올라와도 챈망하고 안불태워도 챈망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