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1 시절에 개꿀잼 서바이벌 모드였는데

베낄거면 그런거나 좀 베끼지

그거 멀티로 해도 꿀잼이고 걍 혼자해도 제밋음


마침 눈내리는 배경이기도 하고

디비전의 혹한을 스브에 맞게 오염으로 설정해서 하면 잘어울릴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