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케네코 +새싹이 아니고 새싹 퍼플버전있는데

그거 3셋효과가 새싹이랑 살짝 다르거든?

설마 저게 더

효율이 좋아서 저렇게 쓰는건가


스피드란 영상 찍을정도면 귀찮아서 안바꾼건 아닐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