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깔고 메인 살살 밀고있는데 뉴비인데
 pc클라 있는 폰겜이 이렇게 렉걸린느거 첨봤다 시발 왜이러냐


씹똥컴은 아니고 준똥컴인데 시발  pc겜도 잘돌아가는데 로아도 존나 쌩쌩하게 돌아가고;;


그래픽 설정 그 1부터 4있는거에서 2~3 정도로 하니까 게임 하는건 렉 안걸리는데


로비화면 렉 존나 심함  아 겜 재밌는데 미치겟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