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글도 안하고 아카시아 대충 들려줘봤는데 존나 좋노 ㅋㅋ


그냥 거의 모든 서폿한테 들려줘도 사기일듯 



심지어 리브랑 쓸때도 여명이랑 비슷비슷하거나 신규지원이 더 좋은거 같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