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 탭이 없어서 일반으로 글 썼음

먼 말을 하고있는건지 이해가 안된다. 번역 왜이렇게 된거지? 페니가 페니말을 듣고 분석가를 이해하고 자신을 논리적이라고 칭찬하고 먼 말이여 이거 ..........
그리고 스토리 읽다보면 '분석가가'가 아닌 '분석각가' 라고 나오는 부분있음 이제부터 스붕이들은 분석각 들임!
스포 탭이 없어서 일반으로 글 썼음

먼 말을 하고있는건지 이해가 안된다. 번역 왜이렇게 된거지? 페니가 페니말을 듣고 분석가를 이해하고 자신을 논리적이라고 칭찬하고 먼 말이여 이거 ..........
그리고 스토리 읽다보면 '분석가가'가 아닌 '분석각가' 라고 나오는 부분있음 이제부터 스붕이들은 분석각 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