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vs리브


걍 뉴절먹으로 먹어 기분좋아지는 쁘띠를 만들기위해 리브를 고르느냐 

걍 쁘띠단 강제가입할거 미리하는셈치고 쁘띠선택하느냐 고민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