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 브레이크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8563명 알림수신 186명 @GM그냥세리카 3D SF장르 슈팅 RPG 스노우 브레이크 시에라 브라흐마 좋나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49 작성일 2023-11-03 14:29:47 https://arca.live/b/projectsnow/90502541 난 다른건 몰라도 저 3옵이 이해가 잘 안댐총쏜 다음 3초동안 부속유닛대미지 증가라는거임?근데 시에라 휠윈드 차징하고 던지려면 3초 좀 빠듯하지 않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뭐 2023-11-03 14:37:48 걍 멀티용 장난감임 펼쳐보기▼ 뭐 2023-11-03 14:37:56 쏘고 바로 풀차징하면 빠듯하진않음 펼쳐보기▼ ㅇㅇ 2023-11-03 14:41:20 멀티용 장난감용으로 만들어볼까.. 펼쳐보기▼ 뭐 2023-11-03 14:45:14 웨스테라도더블배럴드 2023-11-03 14:39:13 던지자마자 터지는 거 아니니까 터지기 전에 아무나 쏴서 3초 추가로 받아도 되고 펼쳐보기▼ 무스맨 2023-11-03 14:39:52 저건 체르노용임 거의. 일단 사격을 해서 데미지를 줘야 하는데 고양이는 보조스킬만 쓰고 들어가잖아 펼쳐보기▼ 뽑기의신 2023-11-03 17:13:39 저거 4리브용 아니었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채널공지 공략/정보 시뮬 피드백 스포 구인구직 질문 짤/번역 창작 저격/박제 쿠폰 찌라시 운영 메모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원게임루프 이거쿠폰 써먹을랫는데 [2] 1199392929 2023.11.03 655 0 5시에라 보조가 너무좋다 [1] 홍얼 2023.11.03 198 0 4시에라는 은근 좋은거같음 ㅇㅇ 2023.11.03 137 0 신규 지원소대 성능 지려서 맘에들긴 하는데 좀 걱정되긴 함 [4] ㅇㅇ 2023.11.03 242 0 5카시아 픽업 26일 뒤냐? [2] ㅇㅇ 2023.11.03 159 0 11/4일 원스토어 출첵. [1] 세이리안 2023.11.03 155 0 5캣시에라 보조스킬쓰면 [2] 예아 2023.11.03 212 0 이번5성 선택권 추천 좀 [16] R9A 2023.11.03 260 0 질문 선택권으로 아카시아 선택은 안대징? [2] 뷰이저 2023.11.03 163 0 아카시아 이제 리브발닦개가 아니라 그냥 발닦개 되겠노ㅋㅋ [3] 안예쁨 2023.11.03 202 0 우리구독자 뷰봇씀? [4] Rrrrrr 2023.11.03 114 0 근데 그 클립더주는거 어케댐? 뷰이저 2023.11.03 59 0 다음 2차 수영복 기대 순위투표 [4] 프티야 2023.11.03 174 0 이번지원 개사기같은데??? [4] ㅇㅇ 2023.11.03 276 0 이벤 클립 캐릭 추천좀 [4] ㅇㅇ 2023.11.03 117 0 우리 이제 갓겜읾? [2] 뷰이저 2023.11.03 102 0 체르노 수영복이 제일 기대됨 [5] 프티야 2023.11.03 112 0 씨선아 잠깐 이리와서 이거 좀 봐라 [3] 무스맨 2023.11.03 181 0 일단 확실한 건 이번 지원은 존내 캐야된다는거임 [2] 꿀레몬차 2023.11.03 369 1 드디어 4캐릭들 렙업돌입함 [5] 기계적인조인간 2023.11.03 120 0 똥캐 5인파티랭 [7] 님그러다 2023.11.03 189 1 모두가 쁘띠를 좋아하는건 사실이다. [9] 프티야 2023.11.03 115 1 그 녀석을 골라버렸다 [19] IdH 2023.11.03 1045 16 시에라 브라흐마 좋나 [7] ㅇㅇ 2023.11.03 249 0 욕심나는데 이거 [3] 뭐 2023.11.03 209 1 ?????? 스토리 내용 무슨 말을 하고있는거지 이것들은 [3] SoulDrop 2023.11.03 189 0 여명이 뭘 망해 [6] 님그러다 2023.11.03 261 0 근데 또 전기팟에서 수성은 그냥 여명 드는게 낫겠다 [4] 안예쁨 2023.11.03 206 0 역시 벗어야 겜이 살어 [2] Bearman 2023.11.03 109 0 이벤스 후기 mock 2023.11.03 65 0 pc결제 무한로딩 해결법. 윈도우 [3] 서아 2023.11.03 148 3 얘 베아트리스 맞지? [6] 무스맨 2023.11.03 198 0 나보다 운없는 사람있냐 [8] Rrrrrr 2023.11.03 237 0 지원 프리셋좀 만들어라 씨선아 [1] 안예쁨 2023.11.03 105 0 구인구직 친추창 정리겸 감자친구 구합니다!~ 슈가랜드 2023.11.03 117 0 질문 결재창 왜 계속 무한로딩이냐ㅠ [11] 윾윾동동 2023.11.03 126 0 분세끼 내일 해야할일 [2] HanJo 2023.11.03 91 0 쁘띠야 날 지켜봐줘!! [6] VANDAL 2023.11.03 94 2 담 버전때도 수영복 내려나 [5] BlueRose 2023.11.03 108 0 구독자 상승중이네 프티야 2023.11.03 44 0 신규 뉴비들을 위한 질문 글 [7] 프티야 2023.11.03 121 0 신규지원 진짜 돌았네 ㅅㅂㅋㅋ [8] 안예쁨 2023.11.03 525 1 프티야 수영복 스킨 ㅇㄷ있냐 [3] MORTIS 2023.11.03 117 0 질문 여기서는 계시자 공명 서약 사면 될까요? [8] ㅇㅇ 2023.11.03 245 0 뉴비 지금 있는 픽업에 다 꼬라박으면되지? [2] 알게또농축보리수 2023.11.03 1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11-03 1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