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너무 싱거움

아에 힐러를 배제하니까 캐릭터도 그냥

딜러만 하고..


데스티니처럼 하되 너무 기믹원툴 게임으로 안 가게

만들면 안 되려나


수영복으로 떡상각인데

게임 좀 재밌게 만들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