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은 뭐 당연히 노딜이고


보조스킬쓰면 걍 손놓고 구경만하는데 


버프가 ㅈㄴ 쌔서 우리애들이 막 엄청쌔진다 그런건 또 전혀 모르겠음


걍 내 페니 데려와서 미는게 2배정도 클탐 빠른듯;;


내가 단또 잘 못 운영하고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