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쿨이 못 따라가더라
근데 시뮬 제약 중에 에회 감소 있고
하이퍼링크 버프 중에 쿨감이 있으니까
3에회도 나쁘진 않을 거 같음
우리 쪽에 에회 증가 달린 서폿이 생긴다면 모를까
+

에회 -14
스가 +16
했을 때의 모습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쿨이 못 따라가더라
근데 시뮬 제약 중에 에회 감소 있고
하이퍼링크 버프 중에 쿨감이 있으니까
3에회도 나쁘진 않을 거 같음
우리 쪽에 에회 증가 달린 서폿이 생긴다면 모를까
+

에회 -14
스가 +16
했을 때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