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실에서 가족 병간호한다고 폰으로 돌리기 어려워서 강제로 2달쯤 접음당했는데

복귀하니까 페니끝나고 마리안으로변해있네

패스스킨은 복각하려면 한참걸리겠지 슈브랄


하루픽뚫나고 지금 확천 50뽑인데 시에라뽑는게 맞음?

5카시아는 몸 있음

전무는 뭐 배포랑 성능별차이없다는데

지금참고 5카시아때 전무뽑는게 정배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