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 이렇게만 있음

5페니 2계시

5마리안1계시


5성무는 스페이스라이더하고 올림푸스 밖에 없어

야동 쓰기 어려워서 받기는 싫은데 스페이스라이더 가지고 있어서 야동 받을지 아니면 리브 받을지 추천좀


지금 상시무뽑은 100퍼라서 지정무기 뽑을 수 있기는 한데 상시뽑기권이 부족해서 나중에 원하는 무기 얻을 예정인데

지정무기는 뭘로 받는게 좋을까?? 써니??? 오르카?? 아니면 스타더스트 메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