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 브레이크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8554명 알림수신 187명 @GM그냥세리카 3D SF장르 슈팅 RPG 스노우 브레이크 질문 리세계 사려는데 빠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55 작성일 2023-11-04 15:18:19 수정일 2023-11-04 15:21:25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projectsnow/90591903 매물도없고시에라맘에드는데시에라 + 리브 있는거 들고가도댐? 아님 하루한개있는거랑 비교하면어떰 ?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토맛토 2023-11-04 15:24:03 매물이 있긴있나보네 ㅋㅋㅋ 같은 값이면 두개있는게 더 낫긴하지. 리브 좋긴한데 3돌은되야 제성능나옴 하루는 없긴한데 메인딜로로 쓰기엔 좀 애매하다더라 잡몹전은 goat인데 보스전이 펼쳐보기▼ 토맛토 2023-11-04 15:27:02 시에라는 서폿. 뽑은지 얼마 안되긴했는데 성능 좋은듯.이거 픽업 끝나면 아카시아라고 복각하는데 걘 내성깍 서퐅 펼쳐보기▼ 빠료 2023-11-04 15:30:28 응 시에라가 서폿이면 리브랑두개 같이쓰면 좋지않을까하고 펼쳐보기▼ 빠료 2023-11-04 15:31:37 ㅋㅋ그세 하루계정은 팔렸네.. 펼쳐보기▼ 토맛토 2023-11-04 15:43:18 리브 좋긴한데 최소 1돌은 필요함ㅋㅋ 하루는 몬가몬가한 좀 애매한 너낌이 좀있어서 펼쳐보기▼ 늒네에용응애 2023-11-04 15:28:29 시에라 아직 뽑는중이라 안써봐서 모르겠고 이겜은 절대적으로 명함우선겜이라. 리브쪽 추천하고싶은데 전무 유무봐야할거고 리브 3돌아니면 제성능안나온단 말많은데 리브 1~2돌때도 메인으로 굴렸을 때 타이밍좀 빡세게잡으면 스킬2~3탄창은 굴림 리브같은경우 보스+잡몹 둘다 좋았던듯 하루는걍 잡몹 GOAT 보스전은 좀그려.. 펼쳐보기▼ 토맛토 2023-11-04 15:30:21 *수정됨 리브는 3돌써보니 1-2돌이 후졌구나 싶은거지 적당히 굴리는건 1돌도 무난하긴함. 다만 명함은 shit임 펼쳐보기▼ 빠료 2023-11-04 15:30:54 전무는 없고 케릭만있어 펼쳐보기▼ 늒네에용응애 2023-11-04 15:39:45 *수정됨 이 말이 맞지 3돌이 GOAT인거지 1돌이 모지란건아냐 근데 전무가 없다고? 이게 젤큰데 ㅋㅋ 하루 전무이제 못뽑잖아 리브가자! 지금 시작하는거면 하루 배포무기인 앤트맨와스프? 인가 그것도 못먹으니.. 별바다 써야한다는건데(5성권총) 예전에 비교글 있었는데 기억안난다. 펼쳐보기▼ 빠료 2023-11-04 15:41:49 아 하루말고 솔직히 시에라가 더 이뻐서 그거랑 리브있는계정사고싶긴해 전무는다없어 펼쳐보기▼ 늒네에용응애 2023-11-04 15:43:42 그럼 걍 빨리사구 시에라 전무,배포 비교글 보고 배포쓸지 전무쓸지 고른담에 5아카 뽑을지말지+5성선택권(2장) 뭐받을지 고민해봐바 펼쳐보기▼ 빠료 2023-11-04 15:46:47 일단 사고 더물어볼게! 펼쳐보기▼ 늒네에용응애 2023-11-04 15:48:09 5페니(전무X),4페니(전무X) 만 있어도 시뮬 1만점이랑 모든컨텐 가능하니까 천천히 해봐바 펼쳐보기▼ 준삼이 2023-11-04 15:45:09 선택권으로 5성 페니고르고 잘쓰고있다가 나중에 메인딜러를 뽑든 리브 전무쥐어주든 하면되겠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채널공지 공략/정보 시뮬 피드백 스포 구인구직 질문 짤/번역 창작 저격/박제 쿠폰 찌라시 운영 메모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인벤에 이게 왜 있냐 ㅋ [1] 듀얼로승부하자 2023.11.04 259 0 마리안 e샷 무조건 적중 이제 되네 [14] 에반데 2023.11.04 419 0 공략/정보 [스토리 100줄 요약] 찬란한 휴가 -완- [6] ㅇㅇ 2023.11.04 1558 16 낚시수첩 이거 왜 계속 보상안받았다는표시 왜뜨는거임? [12] 시미유쿠 2023.11.04 212 0 근데 나만 배포보다 군함조가 더 좋아보임? [21] 그러함 2023.11.04 468 0 5선권 고민되네 [2] Ki17375 2023.11.04 120 0 구독자 그래도 계속 상승하네 [8] 완냐 2023.11.04 201 0 엔야 승리 모션도 레전드네.... [8] 섹섹이섹 2023.11.04 378 1 이걸 먹여야하나 갈아야하나 [14] 릐 2023.11.04 211 0 아이싯빨! [2] 슴가개커 2023.11.04 111 0 요새 쿠폰 잘써져서 기분이 좋다 [2] ㅇㅇ 2023.11.04 162 0 아 이게 왜 이렇게 돼 ㅅㅂ [4] ㅇㅇ 2023.11.04 199 1 뉴비 5시에라 뽑음 [10] MPHP 2023.11.04 801 15 시발겜 30퍼 페이백하면 트럭지를까 말까 고민중 [8] 키아나 2023.11.04 176 0 와 엔야 이정도로 빵ㅋㅋ 이었나 [13] 섹섹이섹 2023.11.04 357 0 5페니 5마리안만 있으면 5단또임 5카시임??? [2] ㅇㅇ 2023.11.04 186 0 왜 서폿 지원 캘때마다 [4] 릐 2023.11.04 141 0 으따 갓겜이 별건가 [3] 섹섹이섹 2023.11.04 270 1 스포) 이번 이벤트 엔야 누님 젖탱이가 아주 꼴리구만 [3] 슴가개커 2023.11.04 222 0 지금 다음맵 못가는거 맞지? [4] 으라남쿠루 2023.11.04 127 0 공략/정보 엔야 보조스킬 쓰고 시에라 미라 공격하면 엔야 스킬 터짐 [16] ㅇㅇ 2023.11.04 1040 11 이벤맵 탈것 있으면 좋겠다 [8] 쿠우쿠우 2023.11.04 141 0 전작 안해봤는데 [8] ㅇㅇ 2023.11.04 231 0 질문 리세계 사려는데 [14] 빠료 2023.11.04 255 0 고양이 육구발바닥 꼬순내 [6] 안예쁨 2023.11.04 259 1 친창에 귀신있는데 친삭 어케함 [5] 뷥 2023.11.04 208 0 수영복없으면 분세끼가 낚시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che 2023.11.04 283 0 귀여운거 보는 귀여운거 [2] 안예쁨 2023.11.04 184 0 상호작용 가구 기존 가구랑 중복이다 또 사지마라 [8] 안예쁨 2023.11.04 224 0 낚시 이거 무한 아니내 [2] 모유짜개 2023.11.04 200 0 우리도 미소녀 나오는데.. [2] ㅇㅇ 2023.11.04 231 0 11/5일 원스토어 출첵. [2] 세이리안 2023.11.04 115 0 그래서 석판기록 지금 여기까지인게 맛읆..? [6] 아가루나쟝 2023.11.04 275 0 아 병신겜 [7] 뭬이버 2023.11.04 215 2 시에라 지원 [4] Recriem 2023.11.04 260 0 차마 나만 볼수없었다 [4] ㅌㅇㅁㅋ 2023.11.04 255 3 뉴비들은 얌전히 페니를 키워라 프티야 키우지말고 [3] Recriem 2023.11.04 151 0 이론상 뉴비가 쁘띠 4돌 하는 법 [7] 프티야 2023.11.04 214 3 뉴비필독 [7] Rrrrrr 2023.11.04 1071 21 장갑계통 잡는데 시에라 너무 조타 [2] Bearman 2023.11.04 140 0 이벤 5성 누구 받을까?? [2] ㅇㅇ 2023.11.04 300 0 뉴비들을 위한 쁘띠 추천 글 [8] 프티야 2023.11.04 134 0 반픈월드 선물상자랑 하늘에 있는 풍선은 안 쏴도 됨? [2] 뭬이버 2023.11.04 160 0 겜 시작하려는데 [6] 현생소생중 2023.11.04 444 0 신규 기관단총의 혁신적인 미래 지향적 디자인 [2] 초보합성러 2023.11.04 20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11-04 17: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