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시에라 대부분 보스잡을때 써먹을텐데 그거 스택 쌓이는거 기다릴바에야 군함조로 15초 버프받고 때리는게 뭔가 나을거같음 ㄹㅇ
시에라 3돌 찍고 체력세팅하면 배포가 나을거같긴 한데 그거 아니면 걍 공퍼세팅에 군함조가 더 쌜거같지 않음??
군함조 한개도 없어서 공격력 감이 안잡히네
어차피 시에라 대부분 보스잡을때 써먹을텐데 그거 스택 쌓이는거 기다릴바에야 군함조로 15초 버프받고 때리는게 뭔가 나을거같음 ㄹㅇ
시에라 3돌 찍고 체력세팅하면 배포가 나을거같긴 한데 그거 아니면 걍 공퍼세팅에 군함조가 더 쌜거같지 않음??
군함조 한개도 없어서 공격력 감이 안잡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