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십련들아

질문을 보냈는데 답변은 안하고 이게 뭐하는 짓이냐고

답변이 눈씻고 찾아봐도 없는데 답변 내용을 확인하라는건 대체 뭐냐

영어로 보낸건 걍 매크로 돌렸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