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꺼무위키도 다 그렇지만 섀버는 더 그럼

특히 스킨 같은건 지 맘에 안드니까 긴세츠/발연기 논란 이런거 혼자 쓰고 있고

카드평가도 똥카드지만 자기만 아는 똥덱에서는 쓴다고 써놓고

더빙 철수하고 카드 대사 적어놓은거 보는거 외에는 가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