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500점 등반 부터 시작하는 거임
일퀘 다 깼다고 가정하고 500점 등반하면 바로 겜 끄셈
500점 올리기 생각보다 얼마 안걸릴꺼임
그 다음부터는 600,700, 이런식으로 100점씩 늘려서
1000점까지 늘리면 1000점 이후로는 매일 그냥 천점 올리고
바로 끄셈
중간에 겜 너무 안된다 싶어서 시작한 점수보다 낮아지면 그때 바로꺼도 됨, 아니면 목표 등반까지는 아닌데 너무 안오를때도 꺼도 됨
겜을 스트레스 받으면서 까지 할 필요는 없다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