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버스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425명 알림수신 63명 @나는야꿔다놓은보릿자루 뿌슝빠슝! 신을 죽이는 게임이 있다??! 4/28일 7번째 카드팩! 언리는 진짜 아티만 어떻게 하면 성욕머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17 작성일 2021-07-17 15:43:40 https://arca.live/b/shadowverse/30176735 딱 황밸일거같기도 한데아티는 이론상으로 약점이 아예없으니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뚜띠뚜따띠 2021-07-17 15:46:12 아티는 걍 무상성임 제발 너프하면좋을텐데 펼쳐보기▼ rpdlfdua 2021-07-17 15:49:36 아티 카운터 있음 펼쳐보기▼ rpdlfdua 2021-07-17 15:49:52 내 손 펼쳐보기▼ 성욕머신 2021-07-17 15:50:47 그 카운터라는 놈도 3턴 풀필드시온 처맞으면 바들바들하다가 랜뽑하고 섀버삭제함 아티한테 카운터라는개념은 없음 펼쳐보기▼ 성욕머신 2021-07-17 15:51:12 아 드로운빨은 ㅇㅈ이지ㅋㅋ 펼쳐보기▼ rpdlfdua 2021-07-17 15:52:12 아티만 잡으면 마이더스의 손이 된다. 내 오른손 좀 어떻게 해봐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이굉 2021-07-18 06:00:46 턴시간만 반으로 깎아도 아티네메 삭제당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운영 채널공지 덱리 데이터베이스 정보 질문 창작 짤 섀리쳐상 구인 대회 거래 스토리 찌라시/유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얄 가르반 하드캐리하는 판 많은듯 [2] ACT 2021.07.18 131 0 밑에 로얄덱리임 [2] 뚜띠뚜따띠 2021.07.18 146 2 로넘강 [2] 뚜띠뚜따띠 2021.07.18 118 0 로얄 ㅈㄴ 쎄네 [2] cream 2021.07.18 126 0 정신이 들어? [6] cream 2021.07.18 131 0 6턴 16딜 콤보 쓰냐? [5] Mordrad 2021.07.18 180 0 거대한꽃 갈지말껄... Tatul 2021.07.18 86 0 기넴이 사기처럼 느껴지는게 cream 2021.07.18 120 0 언리덱 언리 교회숍 [2] Freeh 2021.07.18 230 0 다들 너무잘해 [1] cream 2021.07.18 102 0 어우 역해 [4] 스즈란 2021.07.18 107 0 언리는 건드려도 티가 안나서 그럼 [3] ㅇㅇ (121.181) 2021.07.18 107 0 야테는 문제가 뭐였냐면 [1] 라티카애기집정액파일드라이버 2021.07.18 130 0 기넴 있는데로 짜봤는데 [11] Tatul 2021.07.17 147 0 기넴 너프보다는 라티카애기집정액파일드라이버 2021.07.17 99 0 언리 교회숍에 서풍넣은거 개사기네 [4] Freeh 2021.07.17 151 0 언리 하다보니까 죽신님이 그리워진다 [1] 성욕머신 2021.07.17 102 0 헤으으으응 하프위치로 5승했다 [1] Kiririn 2021.07.17 100 0 아티는 왜이리 오래 살려두는지 모르겠음 [2] southpark 2021.07.17 104 0 질문 에러 자꾸뜨는데 왜이럼? cream 2021.07.17 142 0 언리덱 모노뱀파 mk.4 rpdlfdua 2021.07.17 147 0 언리는 진짜 아티만 어떻게 하면 [7] 성욕머신 2021.07.17 117 0 기계네메도 너프 먹여야 하는거 아니야? [7] 늅sbq 2021.07.17 111 0 복귀1일차 [11] 빽 2021.07.17 116 0 섀버에 이런기능잇는줄몰랏네 [8] 뚜띠뚜따띠 2021.07.17 155 0 섀버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애들 나처럼 해보셈 [3] ACT 2021.07.17 118 0 이번 그랑프리 그냥 걸러야겠다 Limonia 2021.07.17 93 0 밑에 글 보고 생각난 건데 [4] 컨셉이없는게컨셉 2021.07.17 100 1 오늘은 저주받았나보다 [4] cream 2021.07.17 103 1 하프위치 쓸만하긴하네 [4] Kiririn 2021.07.17 118 0 개 ㅆㅂ 로얄새끼들 너프언제하냐 [8] Tatul 2021.07.17 125 -1 다들 섀버 언제 시작했어? [14]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7.17 147 0 언리덱 복귀의 초웰댁 [7] 흑요석석상 2021.07.17 168 0 마그나톨러 덱 존나 재밌다 [8] 카라멜마끼아또 2021.07.17 164 0 헬창으로 이기는 법 [1] 라티카애기집정액파일드라이버 2021.07.17 149 0 스토리 스포) 아이시렌드링 말인데 [4] rpdlfdua 2021.07.17 626 0 섀버는 이때가 재밌엇지 [4] cream 2021.07.17 110 1 인성질에는 진짜 벨포스킨인듯 [3] Tatul 2021.07.17 132 1 복커유저인데 엘프덱 추천좀 [4] 빽 2021.07.17 93 0 로얄보단 기넴이 역겹지 [1] cream 2021.07.17 100 0 이게 머선129? [3] cream 2021.07.17 94 0 다음중 언리에서 제일 똥인 것은? [10] 짤줍고블린 2021.07.17 1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18 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