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 사람적고, 카드풀은 존나 많고, 그렇다고 너프할만한 표본이 나올만큼 판수도 적다.
특정 몇몇덱 승률이 비 정상적으로 높은 것에 비해서 또 이상한 몇몇덱이 사겜 기준으로 승률이 높으니까 건드려도 바뀌는게 없다고 판단한거지.
그리고 지금 언리하는 애들 다 보상만 터먹을려고하지 메인 포맷으로 하는 유저층이 얼마나 된다고 생각하냐?
JCG머회도 로테이션 기준으로 돌아가고 이겜 자체가 내수용겜인데 돈안되는 언리를 왜 건드리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