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버스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425명 알림수신 63명 @나는야꿔다놓은보릿자루 뿌슝빠슝! 신을 죽이는 게임이 있다??! 4/28일 7번째 카드팩! 헬스용 최종병기 검은깃털갈까마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07 작성일 2021-07-17 08:44:20 https://arca.live/b/shadowverse/30152376 '나가'다들 천궁하나씩은 가지고 다니자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짤줍고블린 2021-07-17 08:50:31 친선 ㄱ?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7-17 08:52:03 ㄱㄱ A1 뉴비니까 못해도 이해좀 펼쳐보기▼ 짤줍고블린 2021-07-17 08:53:40 88897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7-17 08:54:51 작열 2021-07-17 09:12:24 용글이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7-17 09:19:06 rpdlfdua 2021-07-17 09:50:14 맨 왼쪽에 저거 뭐임? 펼쳐보기▼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7-17 10:39:37 헐크뭐시기 8코 7 4 드래곤 레전드 펼쳐보기▼ rpdlfdua 2021-07-17 10:58:31 ㅇㅎ 보호막 때문에 못알아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운영 채널공지 덱리 데이터베이스 정보 질문 창작 짤 섀리쳐상 구인 대회 거래 스토리 찌라시/유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계네메도 너프 먹여야 하는거 아니야? [7] 늅sbq 2021.07.17 111 0 복귀1일차 [11] 빽 2021.07.17 116 0 섀버에 이런기능잇는줄몰랏네 [8] 뚜띠뚜따띠 2021.07.17 155 0 섀버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애들 나처럼 해보셈 [3] ACT 2021.07.17 119 0 이번 그랑프리 그냥 걸러야겠다 Limonia 2021.07.17 93 0 밑에 글 보고 생각난 건데 [4] 컨셉이없는게컨셉 2021.07.17 100 1 오늘은 저주받았나보다 [4] cream 2021.07.17 103 1 하프위치 쓸만하긴하네 [4] Kiririn 2021.07.17 118 0 개 ㅆㅂ 로얄새끼들 너프언제하냐 [8] Tatul 2021.07.17 125 -1 다들 섀버 언제 시작했어? [14]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7.17 147 0 언리덱 복귀의 초웰댁 [7] 흑요석석상 2021.07.17 169 0 마그나톨러 덱 존나 재밌다 [8] 카라멜마끼아또 2021.07.17 164 0 헬창으로 이기는 법 [1] 라티카애기집정액파일드라이버 2021.07.17 149 0 스토리 스포) 아이시렌드링 말인데 [4] rpdlfdua 2021.07.17 626 0 섀버는 이때가 재밌엇지 [4] cream 2021.07.17 111 1 인성질에는 진짜 벨포스킨인듯 [3] Tatul 2021.07.17 132 1 복커유저인데 엘프덱 추천좀 [4] 빽 2021.07.17 94 0 로얄보단 기넴이 역겹지 [1] cream 2021.07.17 100 0 이게 머선129? [3] cream 2021.07.17 94 0 다음중 언리에서 제일 똥인 것은? [10] 짤줍고블린 2021.07.17 187 0 여러분 헬창으로도 4승은 하는 것 같아요오 [5] 라티카애기집정액파일드라이버 2021.07.17 112 0 똥게이가 되어가는 기분이네 [4] Kiririn 2021.07.17 90 0 헬스용 최종병기 [9]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7.17 107 0 섀버 꺼무위키는 뇌피셜 너무 심해 [6] ㅇㅇ 2021.07.17 223 1 이것이 유언네크다 -희망편- [5] cream 2021.07.17 77 0 세계 최고의 가위바위보 시뮬레이터 섀도우버스 [1] 성욕머신 2021.07.17 86 0 그랑에서 페드 해봤는데 컨셉이없는게컨셉 2021.07.17 73 0 요즘 엘프 할만함? [4]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7.17 103 0 누패 만드는 법은 아는데 [4] 펩콘 2021.07.17 203 0 그랑프리 쉽네 치프픗 2021.07.17 66 -1 긴세츠 스킨 발연기임? [5] Tatul 2021.07.17 132 0 광란뱀으로도 5승이되네 [2] 성욕머신 2021.07.17 79 0 아카 알림은 소리로 안나는레후? 짤줍고블린 2021.07.17 83 0 로얄이 티어덱은 잘잡는데 뚜띠뚜따띠 2021.07.17 68 0 길드전쟁이후로 스토리 첨보는데 이년 술 좀 거하게했나보네 [3] 길가행 2021.07.17 235 0 로얄 코스트에 맞게 딱딱 내도 존나 쌘듯 [3] ACT 2021.07.17 84 0 네크스킨 이쁜거 있잖음 [5] Kiririn 2021.07.17 170 0 리더스킨 쓸때마다 드는생각인데 [4] 길가행 2021.07.17 173 3 ‘순회하는 언데드’ [2] cream 2021.07.17 109 0 덱 1티어덱 쉬운게 뭐뭐있나요? [5] sfad 2021.07.17 149 0 네크 리더스킨모드 만들어’줘’ [1] cream 2021.07.17 439 0 역겨움 주의 [6] cream 2021.07.17 134 1 페드는 왜 뒤지질 않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021.07.17 98 0 황혼여왕 부여유언도 2번씩들어가네ㅣ Tatul 2021.07.17 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17 15:41